2020/02 15

코로나19 치료 원칙

https://www.youtube.com/watch?v=_hX7gn2kjbw 동영상 [뉴스큐브] "고령·중증에 에이즈치료제 권장"…코로나19 치료원칙 나왔다 / 연합뉴스T... [뉴스큐브] "고령·중증에 에이즈치료제 권장"…코로나19 치료원칙 나왔다 [출연 : 전병율 차의학전문대학원 교수·명승권 국립암센터 가정의학과 교... www.youtube.com [뉴스큐브] "고령·중증에 에이즈치료제 권장"…코로나19 치료원칙 나왔다 [출연 : 전병율 차의학전문대학원 교수·명승권 국립암센터 가정의학과 교수] 국내에선 코로나19 추가 확진 환자가 나오지 않은 가운데, 어제 하루 3명이 완치 판정을 받으면서, 퇴원 환자는 7명으로 늘었습니다. 한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환자에 대한 국내 첫 치료지침이 나..

컨테이너/이슈 2020.02.26

코로나19치료제 칼레트라

https://www.youtube.com/watch?v=HB0PHO-0KBg 동영상 코로나19 치료에 에이즈·에볼라 치료제 투입 이유는? / YTN 국내 첫 완치 2번 환자, 에이즈 치료제 투약 기존 약물 활용…개발 기간 획기적 단축 에이즈 치료제 칼레트라, 2000년부터 사용 [앵커] 세계보건기... www.youtube.com [앵커] 세계보건기구 WHO가 중국에서 진행 중인 코로나19 임상시험 결과가 조만간 나올 것이라고 밝혀 치료제 개발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임상시험에 투입된 약물은 에이즈 치료제와 아직 개발 중인 에볼라 치료제인데요. 코로나19 치료제로 기존 약물을 활용하는 이유, 이성규 기자가 풀어드립니다. [기자] 지난 2일 태국은 코로나19 환자에게 에이즈 치료제를 투약해 효과를 ..

컨테이너/이슈 2020.02.26

코로나19 치료제 아비간

결론. 아직 입증된 치료제가 아니다. 아직 백신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Q. 종일 논란이 된 '봉쇄' 용어, 어떤 의미? [조동찬/의학전문기자 (전문의) : 에볼라 치사율 50% 되는데 치사율이 높은 감염병 해당 지역을 봉쇄하는 게 맞습니다. 봉쇄는 지역을 차단하는 것이지만 포기한다는 의미도 있어서 철회하기는 했지만 봉쇄라는 단어가 등장한 건 부적절했습니다. 대구, 경북 지역 출입과 외출을 자제하고 있지만 다른 지역에서 환자와 의료진이 오가고 있습니다. 현재 봉쇄 아니고요. 앞으로도 아닐 것입니다.] Q. '아비간'은 어떤 약? 백신 개발은? [조동찬/의학전문기자 (전문의) : 아비간은 바이러스가 번식하는데 필요한 효소를 억제해 바이러스를 잡도록 개발한 약인데 코로나19을 목표로 만들어진 건 아닙니다. 독..

컨테이너/이슈 2020.02.26

EKGUI Preview Folders Download

EKGUI의 Preview 폴더내에는 스냅샷, 아이콘, 및 미리보기용 동영상 등등이 들어 있습니다. 메가 클라우드로 공유를 드리니 이곳에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https://mega.nz/#F!TXAhiQzQ!QGZdqoQv3ZFnPXt-0DDpKA MEGA MEGA provides free cloud storage with convenient and powerful always-on privacy. Claim your free 50GB now mega.nz 약 44 기가 정도 됩니다. 아래 사진 처럼 preview 폴더내의 각각의 폴더들에대한 파일들입니다.

고전게임/EKGUI 2020.02.25

미국에서 사올것

많은 분들이 미국가면 뭘 사와야 할지 고민이 되실것입니다. 대부분 먹는거 입는거 위주로 추천을 하곤하는데, 저는 그런건 조금 별로라고 생각이 듭니다. 한국에도 있거든요. 그럼 제가 생각하는 미국가면 반드시 사오는 것들에 대해서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영양제. 국내에도 미국에서 수입해오는 동일한 영양제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2배 이상 차이가 납니다. 따라서, 필수 영양제를 비롯하여 각종 몸에 좋은 것들에 대한 정보를 잘 찾아서 월마트,타겟,코스트코에서 구매 하시면됩니다. 약만 모아서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요. 이런데는 별로입니다. 양도 적고 가격이 비쌉니다. - 아이들 영양제 3총사 아이들 영양제는 국내에는 별로 없죠. 미국에서는 거의 정해져 있을정도로 모두가 다 아시는 영양제가 있습니다. 바..

컨테이너/미국 2020.02.24

미국 시골 여행중 한국음식이 땡길때

미국을 자주 갑니다. 일하러.... 언젠가 놀러가고 싶지만 사실 여러번 미국을 다녀본결과 그 닦 흥미를 못느끼겠습니다. 대도시 위주로 가시는 분들이야 상관없겠지만서도 시골로 가는 경우엔 한국 음식점이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미국 어디에도 있는 마트가 있습니다. 월마트, 코스트코. 이 두군데만 있음 미국의 느끼함에서 잠시나마 벗어 날수 있습니다. 월마트에서는, 한국 컵라면과 김치가 있습니다. 아주 깡촌이라도 꼭 있으니 근처에 월마트 밖에 없다 싶으면 느끼함에서 해방되고 싶은 욕구가 미친듯이 쏟아 오르면 가시면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생겼으니 유심히 보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컵라면은 아시안 푸드쪽에 있고, 김치는 냉장제품 있는데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농심, 풀무원. ㅎㅎ 코스트코는 냉동..

컨테이너/미국 2020.02.24

킹오브파이터 2002 매직 플러스 2 (kf2k2mp2s02)

게임명 : 더 킹오브 파이터 2002 매직 플러스 2 (한국어 버전) 영문 게임명 : The King of Fighters 2002 Magic Plus II (Translation Korean) 게임 설명 : 킹오브 파이터 2002 해킹롬으로써, 한글 패치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적용방법은 게임시작후 DIP 스위치 셋팅을 해야합니다. 히든 캐릭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아래 스크린샷 참고) 롬파일명 : kf2k2mp2s02.zip 구동 에뮬레이터 : EKMAME 0.218 한글 설정 방법 : 1) 게임 실행후 F2 키를 눌러 셋업 화면으로 이동. 2) Setting up the soft dip 선택 3) SLOT1 K.O.F 2002 선택 4) LANGUAGE 에서 KOREA 선택 후 뒤로 나오기 로 한다음..

How to EKMAME Compile (EKMAME 컴파일 방법)

MAME 컴파일 방법중 하나가 gcc 방식으로 스크립트를 쭉~ 읽어 가면서 컴파일을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batch 파일로 경로를 설정하고 옵션설정하고 등등 초보자가 어렵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많이들 안되고 짜증나고 덥고 그러죠.. ㅎㅎ 그런 골치아픈 설정들을 클릭만으로 쉽게 할수 있는 GUI 프로그램 있어 소개드립니다. MAME Compiler 64란 프로그램이구요. 첨부파일 또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www.headsoft.com.au/index.php?category=mame&page=mc64 자세한 사용법은 홈페이지에서 참조 가능하십니다. 다른건 별거 없고 General 탭과 Build option 탭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탭들은 현재 동작안되니 신경쓰시..

EKGUI Preview Files Download

https://mega.nz/#F!TXAhiQzQ!QGZdqoQv3ZFnPXt-0DDpKA EKGUI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파일 구하기가 어려울것 같아서 MEGA 드라이브로 공유합니다. MEGA 드라이브의 공간을 임시적으로 늘린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될것입니다. 그전에 받으세요~. 약 44 기가 정도 됩니다. 아래 사진 처럼 preview 폴더내의 각각의 폴더들에대한 파일들입니다.

고전게임/EKGUI 202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