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SNK Neo-Geo MVS 카트. 26 년 전 출판 :
King of Fighters '94 © 1994 SNK.
Rugal Bernstein을 물리 치기 위해 3 개의 충돌로 고정 된 팀에서 24 개의 선택 가능한 캐릭터.
TECHNICAL
SNK "Neo-Geo MVS"하드웨어에서 실행됩니다.
게임 ID : NGM-055
[SNK MVS 네오 지오 컨트롤]
2 명의 플레이어-1 인당 4 개의 버튼.
[JOYSTICK] 8 웨이, [A] 라이트 펀치, [B] 라이트 킥, [C] 강한 펀치, [D] 강한 킥
TRIVIA
1994 년 8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King of Fighters (또는 짧은 KOF)는 '팀 전투 시스템'이라는 3 명의 팀원 전투를 도입하고 "Fatal Fury-King of Fighters"에서 SNK의 기존 격투 게임 2 가지 요소를 결합하여 전투기 장르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Art of Fighting"과 "Ikari Warriors"및 "Psycho Soldier"에서 MVS를 포식하는 게임의 캐릭터를 다시 가져옵니다. 이 시리즈의 새로운 게임은 매년 제작됩니다.
Rugal이 처음 만나기 전의 데모에서 Rugal은 팀원들에게 상대를 돌려서 수집 한 조각상을 보여줍니다. 동상 중 하나는 Capcom의 Guile이 Sonic Boom을 만드는 것과 매우 흡사 한 사람입니다. 나중에 Capcom은 "Capcom Vs. SNK-Millenium Fight 2000"에서 실제로 Guile의 동상임을 확인했습니다.
Kyo Kusanagi : Kyo는 "Fatal Fury-King of Fighters"와 "Art of Fighting"의 주인공들과 맞설 수있는 멋진 캐릭터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올바른 디자인을 완성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쿄의 성격은 개발의 마지막 단계까지 미스터리로 남아있었습니다. 원래는 '쇼 키리시마 (Sho Kirishima)'로 불리게되었지만, 개발의 후반 단계에서 그의 디자이너들은 쿠사나기 쿄 (Kyo Kusanagi)라는 이름을 결정했고 쇼 (Sho)는 빠른 이름 변경을 받았습니다. 교토의 선조들이 야마타의 오로치를 물리 쳤다는 것을 알게 된 오로치 사가의 설정은이 게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Benimaru Nikaido :이 캐릭터는 만화책 캐릭터 ( "Jojo 's Bizarre Adventure"의 Jean-Pierre Polnaref)를 느슨하게 기반으로했으며 Benimaru라는 이름이 결정된 후에도 게임 개발자는 계속해서 전화를 걸어 가난한 사람에게 정체성 위기를 주었다 만화 캐릭터의 이름으로 그를. 이 캐릭터의 목소리도 그 특성에 특별한 영향을 미쳤으며 Benimaru의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품의 '감사합니다'라는 승리의 선을 처음 들었을 때 며칠 동안 일할 수 없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캐릭터의 원본 이미지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의 연설 패턴은 일부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한 Benimaru의 선호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Goro Daimon :이 캐릭터는 역동적 인 바디 토스를 사용하는 유도 운동 선수를 만들려는 디자이너의 욕구에서 비롯됩니다. 그의 초기 디자인은 다이몬이 일본 게타 (나무 나막신)를 입고 싸우는 것이 순조 롭다는 의견을 가진 일부 동료 디자이너들에 대한 비판을 일으켰지 만 Goro의 제작자는 단호하고 신발을 신었습니다. 그의 간결한 승리 라인에 대한 제안과 Goro가 승리했을 때의 폭발음도 붙어 있습니다.
테리 보가드 : KOF의 개념이 처음으로 만들어 졌을 때 테리는 나중에 생각으로 명단에 고정되었지만 그의 인기는 급상승했습니다! 그는 디자이너들의 최대 관심을 끌었던 캐릭터가되었고, 그의 캐릭터의 다양한 측면을 고민했습니다. 첫 번째 KOF에서 Terry는 강국이되어 슈퍼 펀치 캔슬 동작을 자신의 무기고에 추가하고 오늘날의 무서운 캐릭터가되었습니다.
Andy Bogard : Andy의 원래 형식 ( "Fatal Fury-King of Fighters")과 비교했을 때 Andy는 KOF 로의 이동에 거의 변화가 없었지만, 그 대가로 Ultra Disruptor 이동을 추가 한 것이 그의 무기고입니다. 처음 추가되었을 때, 그것은 압도적 인 힘을 자랑했습니다 : 사용하기 쉽고, 놓치지 않았으며, 다른 움직임을 우회하고 모든 상대를 전멸 시켰습니다.
Joe Higashi : Joe는 "Fatal Fury-King of Fighters"에서 전환 한 후 이미지를 크게 변형 한 캐릭터입니다. KOF '94의 승리 포즈는 처음에 우리가 지금 잘 알고있는 이빨이 없었습니다. 우리가 Joe의 팬들에게 부적절하다고 생각한 것은 측면의 가시였습니다. 따라서 원래 디자인을 다시 생각할 때 Joe가 오늘날 사랑하는 캐릭터를 만드는 진주색의 흰색을 추가했습니다.
Ryo Sakazaki : Ryo ( "Art of Fighting"의 모든 캐릭터에 대해 말할 수 있듯이)는 다른 캐릭터들에게는 거의 불공평 해 보이는 특별한 움직임이 많으며, 디자인 단계에서 Art of Fighting 팀이 가장 강력했습니다. . 설계자들은 움직임을 취하지 않고이 불균형을 조정하는 데 주력했지만 결국 Ryo와 그의 팀은 가장 힘든 경쟁자입니다.
로버트 가르시아 (Robert Garcia) : KOF의 캐릭터는 전반적으로 적합하고 깔끔하지만 원래 컨셉과 비교할 때 로버트는 가장 슬림합니다. 켄 소우 (Kensou)와 대결 한 그는 오사카의 악센트가있는 일본어로 적을 물리치며 플레이어는 오사카 코미디언으로 알려진 재미있는 단어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Takuma Sakazaki : "Art of Fighting 2"의 Takuma는 Daimon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그의 앙상블에서 가라테 튜닉을 받아 자신을 차별화 시켰습니다. 그는 원래 '슈퍼 슈리 케 게일 (Sh Shrike Gale)'의 움직임으로 인해 콤보 공격을 받았으며 이는 결함으로 보였습니다. 따라서 게임 개발 중에이 움직임이 제거되었지만 게임 디자이너는 자신이이 움직임없이 Takuma가 아니라고 다시 생각했습니다. Takuma가 상당히 작은 버거가 되었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그들의 결정을 약간 후회했습니다. 결과.
Yuri Sakazaki : Yuri는 Kyokugen Karate의 제자이지만 KOF 시리즈에 출연 한 것은 종종 여자 전투기 팀의 일원입니다. 원래 KOF '94에는 그러한 팀이 없었고 영국 팀으로서 Billy Big Bear에서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Art of Fighting 2"가 완성되었고 디자이너들은 유리를 KOF에 투입하여 다양한 문제를 겪고있는 빅 베어 (Big Bear)로 교체했습니다. 유리, 안녕 빌리를 입력하십시오! (비극입니다,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원래 계획된 팀은 강력한 여성 전투기 팀으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했습니다.
Heidern : Heidern은 디지털 라이프를 처음 보았을 때 냉혈한 살인 기계로 고안되었지만 KOF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Heidern의 디자이너는 캐릭터를 식별하고 비극적 인 과거를 제공했습니다. 그의 슈퍼 스페셜 무브가 완료되었을 때, 그 무브먼트는 너무나 격렬해서 게임 디자이너들은 그의 눈부신 움직임을 설명하기 위해 마법사 나 외계인으로 묘사되어야한다고 걱정했습니다.
Ralf Jones : Ralf 개발의 첫 번째 단계에서, 그는 이카리 나 분노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shirtless 한 것처럼 보였지만, 디자인 단계에서 누군가는 자신의 외모가 약간 연약하다고 느꼈고 Ralf는 현재 유명하고 사랑받는 의상을 입었습니다. 그는 원래 수류탄을 사용하여 다른 팀원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움직임과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투 경쟁에서 수류탄을 사용하는 것은 약간 불공평 한 것으로 간주되어 특정 재능을 잃었습니다.
Clark Steel : 개발 초기에 Ralf와 Clark의 디자인에서 유일한 차이점은 모자를 쓰고 다른 하나는 손수건을 가지고 있었지만 Clark은 나중에 자신의 캐릭터가되기 위해 선글라스를 받았습니다. Clark은 기본적으로 Ralf와 매우 비슷해 보이지만이 캐릭터를 조정하는 디자이너가 적중 정확도, 동작 속도 및 공격 강도에 영향을 미쳤으므로 전투 스타일은 두 사람의 진정한 차이점을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아테나 아사 미야 (Athena Asamiya) : 아테나 (Athena)는 항상 시리즈에서 가장 기대되는 캐릭터라는 점을 감안할 때, 어떤 비용 으로든 명단에 가두어 야한다는 압박감이 압도적입니다. 그리고 SNK 직원이 그녀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에 SNK는 호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일본 팬들은 SNK에게 선원 블라우스와 치마를 입도록 요청했지만 SNK는 해외 번역이 아니며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 아이디어를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SNK는 그녀의 야생 입장 행동 (Hubba! Hubba!)으로 그 누락을 보충했다.
Sie Kensou : Athena와 비교할 때 Kensou의 디자인은 약간 엉망이었습니다. 이전 제목에서 Athena는 쇼를 훔쳤으며 Kensou가 그녀에게 너무 그림자가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SNK는 그에게 여성 팬들에게 호소력을주는 근본적으로 새로운 모습을주었습니다. 우리는 종종 게임에서 오사카 악센트로 켄 소우가 일본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질문 받지만, 그는 사이코 솔저 시절부터 항상 그렇게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그는 Robert보다 훨씬 오래 해왔습니다.
Chin Gentsai : SNK가 처음으로 시합에서 손을 decided기로 결정했을 때, SNK는 술취한 주먹 형태의 무술을 사용한 괴짜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SNK는이 캐릭터를 Athena의 선생님으로 소개했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Drunken Fist 마스터를 만들기 위해 올바른 터치를 얻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디자이너가 노인을 그리는 데 능숙했기 때문에 완제품이 원래의 기대치를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불행히도 디자이너에게는이 습관을 떨쳐 버릴 수 없었고 그의 후속 인물은 모두 스파이 노인처럼 보였습니다.
Mai Shiranui : Mai의 친숙한 일시 정지 동작에 대해 ... 어느 날 Mai의 디자이너는 Mai의 일시 정지 동작을 늘릴 수 있는지 물었고 게임에 대한 충분한 메모리가 남아 있다고 생각되는 힘이 있었기 때문에 t) 그들은 말했다. 완성 된 포즈가 발표되었을 때 사람들이 평평 해졌습니다. 이 포즈의 힘으로 인해 Mai의 시선은 KOF '94 국제 홈 버전에서 여전히 눈에 띄었습니다.
King : King의 슈퍼 스페셜 무브가 진행되는 한, 'Surprise Rose'가 처음 폐기 될 예정이었던 여러 가지 이유가있었습니다. 개발 직원이 다른 움직임을 생각 해낼 때 걱정이되었을 때 King의 디자이너는이 움직임을 끝내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Heavy D !: 격투 게임에서 다수의 권투 선수가 있기 때문에 Heavy D! 다른 유형의 pugilist를 만들려는 의도로 설계되었습니다. 그가 드로잉 보드에 처음 나타 났을 때, D! 그렇게 큰 인물이 아니었지만, 다른 인물들 사이에서 진화하고 서 있었을 때, 그는 한 명의 위대한 친구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 그러나 특정 생산 환경으로 인해 D! 그의 인상적인 키를 유지하고 오늘날의 인물이되었습니다.
Lucky Glauber : 농구 선수로 알려진 Lucky의 원본 이미지는 Bruce Lee 영화 '죽음의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기반으로했습니다. 원래 그 이미지를 염두에두고 만들어졌지만 그의 첫 번째 디자인은 너무 평범한 것으로 여겨졌으며 현재의 모습을 받았습니다. 가라테를 사용하는 그의 능력은 그의 원래 개념의 잔재이다.
브라이언 배틀 러 (Brian Battler) : 브라이언은 KOF 프로젝트가 파이크를 내리기 전에 잘 지 냈으며, 그는 가장 오래된 인물 중 하나입니다. 그는 원래 헬멧과 가슴 패드를 썼지 만 현재 디자인에 도달하기 위해 장비를 흘 렸습니다.
Kim Kaphwan : 처음에 Chang과 Choi의 듀오가 도망자 팀을 구성하기 위해 또 다른 악의적 인 범죄자와 팀을 구성하게되었지만 특정 상황으로 인해 세 번째 범죄자는 김으로 대체되었고 친숙한 팀이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김씨의 추가는 다소 강제적 인 것으로 여겨졌으므로 김씨는 그 둘을 회복시키는 사명을 받았다.
Chang Koehan : Chang은 원래 오늘날보다 훨씬 더 폭력적 이었지만 김씨와 팀을 이룬 후에는 조금 느슨해졌습니다. Chang의 슈퍼 스페셜 동작 인 Wild Ball은 원래 테스트 동작으로 설계되었지만 변경없이 게임에 적용 할 수있는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김의 피닉스 킥의 페이스트리입니다.
최 바운스 : 최는 KOF의 참신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독창적 인 디자인은 특정 사람과 너무 비슷해 보였으므로 최종 캐릭터 디자인을 완성하기 한 달 전에 급히 새로운 모습을 보았으므로 Choi의 디자이너에게는 큰 두통이되었습니다. 최 씨는 공격과 후퇴 동작을 처음으로 보여 주면서 스크린을 돌파했을 때 전투 능력뿐만 아니라 신체 코미디에 대한 재능도 공개했다.
Chang과 Choi에 대한 흥미로운 점 : Chang은 가장 크고 가장 무거운 KOF 캐릭터였으며 Choi는 가장 가볍고 짧았습니다. 듀오는 일본에서 매우 인기가 있지만 미국 팬들에게 미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의 크기 차이 때문에 그들은 (quite) 코믹한 커플을 만들어 한국 팀 (또는 Kim 팀)을 KOF의 코미디 구호 팀으로 만들었습니다.
루갈 번스타인 (Rugal Bernstein) : 당시이 캐릭터에 대한 개념은 가장 강력하고 가장 폭력적인 보스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Rugal은 KOF 시리즈에서 보스 캐릭터로 가장 많이 등장한 보스의 왕이지만, '경쟁적인 전투 게임'으로 알려진 장르 전체를 고려하더라도 그의 이야기와 움직임은 점차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너무나 많은 타이틀을 가진 그는 몇 년 동안 그런 사랑을 받아온 몇 안되는 상사 중 한 사람입니다.
Ralph와 Clark은 Foma 90x Series 휴대폰 게임 'Metal Slug Survivors'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브라질 스테이지의 배경 음악 (Jungle Bouncer)은 Faith No More (1989)의 노래 인 "Surprise! You 're Dead!"를 샘플링합니다.
USA Stage (슬럼 No. 5), Japan Stage (Esaka) 및 2nd Rugal Stage (Showdown R & D)의 배경 음악에는 모두 Digital Underground의 노래 인 "Gutfest '89"의 음성 샘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ony Canyon / Scitron은 1994 년 10 월 21 일이 게임 (The King of Fighters '94-PCCB-00162)의 한정판 사운드 트랙 앨범을 출시했습니다.
팁과 트릭
- 승리 포즈 선택 : 경기에서 승리 한 직후 펀치 또는 킥 버튼을 누르십시오.
- 치명타 확률 : 치명타는 상대방이 공격하는 동안 수행되는 공격입니다. 이 게임에는 CPU 또는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수행하면 미친듯한 피해를 입힐 수있는 버그가 있습니다. 수행하기 쉬운 예는 Heidern의 Moon Cutter로 Kim의 Hisho-Kyaku와 대항하는 것입니다 (Hidern의 손으로 Kim의 다리를 쳐야합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Kim의 라이프 바를 한 번에 80-90 % 할인됩니다! 다른 캐릭터와 함께 시도하고 놀라십시오 (KOF 시리즈의 다른 게임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끝 화면에서 그룹화 된 모든 캐릭터를 계속 보지 않고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시리즈
- 파이터 오브 킹즈 '94 [모델 NGM-055] (1994, 아케이드)
- 파이터의 왕 '95 [모델 NGM-084] (1995,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즈 '96 [모델 NGM-214] (1996,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 파이터 '97 [모델 NGM-232] (1997, 아케이드)
- 파이터즈 킹 98-슬러그 페스트 [모델 NGM-242] (1998,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 '99-밀레니엄 배틀 [모델 NGM-251] (1999,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즈 2000 [모델 NGM-257] (2000,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 2001 [모델 NGM-262] (2001, 아케이드)
- 파이터즈 킹 2002-궁극의 전투에 도전 [모델 NGM-265] (2002,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 파이터 2003 [모델 NGM-271] (2003,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 파이어 NeoWave (2004,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 파이터 맥시멈 임팩트 (2004, PS2)
- 파이터 XI의 왕 (2005,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 파이터 맥시멈 임팩트 2 [모델 SLPS-25638] (2006, PS2)
- 킹 오브 파이터즈 최대 영향-규정 A (2007, 아케이드)
- 킹 오브 파이터즈 최대 영향-규정 A2 (2008, 아케이드)
- 킹 오브 파이터즈 98-Ultimate Match (2008, 아케이드)
- 파이터즈 XII의 왕 (2009, 아케이드)
- 파이터즈 킹 13 세 (2010, 아케이드)
- 파이터 오브 킹 XIII 클라이맥스 (2012, 아케이드)
STAFF
Executive producer : Eikichi Kawasaki
Producer : Takashi Nishiyama
Chief director : M. Kuwasashi
Sub director : Haruo Tomita, Yosisi Hashimoto
System director : Toyochan
System editor : Khozoh Nagashima (as K. -Mac- Nagashima)
Graphic director : Mitsuo Kodama
Front designers : Yoshiko Kubo, Tatsuya Shinkai, Koji Hamada, Tatsuru Murakemi, Peach Hagihara, Mai-Yamasaki, Nobunaga Mikan, Morioka Shinichi, Akihiko Nasu, Miki Asakura, Jetta, Yuichirow Hiraki, Yoshiko Ogata, Masa Sato, Kazuhiro Toba, Yujirou Hayami, Miho Uematsu , Akiko Yukawa
Back designers : Kenta-Ro, Tsugumi Maeda, Hirolin hajime, Sahori Etoh, Eri Kohjitani, Kaori Kusunoki
Programmers : Shinchan (as 'Shinchan-Gts'), S. Fujinuki
소리 : Masahiko Hataya (파파야), Hige 형제, Pearl Sibakiti, Ackey
- 성우 :
Terry Bogard : Satoshi Hashimoto
Andy Bogard : Jun Hashimoto
Joe Higashi : Katsuhisa Namase
Athena Asamiya : Reiko Fukui
Sie Kensou : Eiji Yano
Brian Battler : Eiji Yano
Chin Gentsai : Toshikazu Nishimura
Kyo Kusanagi : Masahiro Nonaka
Benimaru Nikaido : Monster Maetsuka
Choi Bounce : Monster Maetsuka
Ralf Jones : Monster Maetsuka
Goro Daimon : Masaki Usui
Ryo Sakazaki : Masaki Usui
Heavy D !: Toshikazu Nishimura
Lucky Glauber : Kazuhiro Inage (Key Inage)
Robert Garcia : Kazuhiro Inage (Key Inage)
Kim Kaphwan : Satoshi Hashimoto
Chang Koehan : Hiroyuki Arita
Heidern : Toshimitsu Arai
Clark Steel : Yoshinori Shima
Mai Shiranui : Akoya Sogi
King : Harumi Ikoma
Yuri Sakazaki : Kaori Horie
Takuma Sakazaki : Eiji Tsuda
Rugal Bernstein : Toshimitsu Arai
Special thanks : Y. Tozono, Hiroto Ikuta, Mitsuru, Shinsuke, Takayuki Mizono, Souji Takamori, Kentarou Isomura, Hiroto Kittaka, Masa Naganuma, Hideki G. Smith, Y.Gushiken
Secret A., Ossan Kick SO, M. Yamamoto, Hangyojin-F, Omega 1, Omega 2, Omega 3, Kiritao, Mermaid Blue, Kanitaro, Omega Z
PORTS
- 콘솔 :
[JP] SNK 네오 지오 AES (1994 년 10 월 1 일; "킹 오브 파이터 '94 [모델 NGH-055]")
[미국] SNK 네오 지오 AES (1994 년 10 월 1 일; "파이터 오브 킹 '94 [모델 NGH-055] ")
[JP] SNK 네오 지오 CD (1994 년 11 월 2 일;"킹 오브 파이터 '94 [모델 NGCD-055] ")
[미국] SNK 네오 지오 CD (? ?.?, 1994; "The King of Fighters '94 [모델 NGCD-055E]")
[JP] Sony PS2 (2004 년 12 월 28 일; "The King of Fighters '94 Re-Bout [모델 SLPS-25448] ")
[JP] Sony PS2 (2004 년 12 월 28 일;"The King of Fighters '94 Re-Bout [모델 SLPS-25449] "")
Nintendo Wii [가상 콘솔] [JP] (2007 년 11 월 6 일; " King of Fighters '94 [Model EAGJ] ")
Nintendo Wii [가상 콘솔] [EU] (2007 년 11 월 23 일;"The King of Fighters '94 [모델 EAGP] ")
닌텐도 Wii [가상 콘솔] [미국] (2008 년 1 월 7 일; "킹 오브 파이터 '94 [모델 EAGE]")
[미국] Sony PS2 2008 년 5 월 5 일 "SNK 아케이드 클래식 Vol.1 [모델 SLUS- "
[미국] Sony PSP May.05, 2008"SNK 아케이드 클래식 Vol.1 [모델 ULUS-10338] "
[KO] Sony PS2 may.29, 2008"SNK 아케이드 클래식 Vol.1 [모델 SLKA-25424] "
[미국] 닌텐도 Wii jul.29, 2008"SNK Arcade Classics Vol.1 [모델 RVL-P-RNCE] "
Nintendo Wii (2008 년 10 월,"The King of Fighters Collection : The Orochi Saga ")
Sony PlayStation 2 ( 2008 년 10 월, "The King of Fighters Collection : The Orochi Saga")
Sony PSP (
2008 년 10 월 , "The King of Fighters Collection : The Orochi Saga") [EU] Sony PSP 2008 년 10 월 17 일 "SNK Arcade Classics Vol .1 [모델 ULES-01105] "
[EU] Nintendo Wii 2008 년 10 월 31 일 "SNK Arcade Classics Vol.1 [모델 RVL-P-RJZP]"
[EU] Sony PS2 2008 년 11 월 21 일 "SNK Arcade Classics Vol.1 [모델 SLES-55232]"
[JP] 소니 PSP 5 월. 21, 2009 "SNK Arcade Classics Vol.1 [모델 ULJS-193]"
Sony PlayStation Store ( 2010 년 12 월 )
더 킹오브 파이터 94 해킹판 : 루갈 선택 및 커맨드 변경
[해킹 내용]
1. 캐릭터 선택 화면 에서 루갈(보스) 선택
2. 커맨드 변경
- 루갈만 해봤습니다. 루갈 기준으로 루갈의 기술이 좀더 쉽게 변경되었습니다. (승룡권 같은 복잡한 기술을 단순화 시켰음)
- 변경된 기술을 한번 찾아보세요~. 그리고 찾게되면 제보도 부탁...
* 본인은 킹오브 파이터 같은 대전 게임은 스트리트 파이터 빼곤 해보질 않아서 기술도 잘 모르고 별 흥미도 없습니다만.
루갈이 옷을 벗어야 쎄진다는걸 해킹판 영상을 녹화하면서 알게되었네요.. 허허.. 30년만에 알게되었음. ㅎㅎ
[게임 방법]
1. 실행기 : EKMAME
2. 롬파일 : kof94.zip + kof94r.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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