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애매한 용어이긴 한데...
요런거.. 어떻게 하냐 고민중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다는것을 발견...
접은상태
편상태
의외로 간단했음.
변수 m_btnMore는 버튼의 텍스트를 가져오기위한 것이고...
나머진 그대로 가져다가 쓰면됨.
아래 코드는 위아래로만 접었다 폈다 하는것이고,, 오른쪽 왼쪽도 줄였다 늘렸다 할수 있음.
버튼의 텍스트를 비교해서 접었다 폈다. More 를 누르면 펴고... Less를 누르면 접고.
void test::OnBnClickedBtnDetail()
{
CRect dialog_rc;
CString str="";
m_btnMore.GetWindowText(str);
this->GetWindowRect(dialog_rc);
if(str=="More")
{//크게
dialog_rc.bottom += 395;
//dialog_rc.right += 100;
m_btnMore.SetWindowText("Less");
}
else if(str=="Less")
{//작게
dialog_rc.bottom -= 395;
//dialog_rc.right += 100;
m_btnMore.SetWindowText("More");
}
MoveWindow(dialog_r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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