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미국

미국 시골 여행중 한국음식이 땡길때

FA1976 2020. 2. 24. 12:14

미국을 자주 갑니다. 일하러....

언젠가 놀러가고 싶지만 사실 여러번 미국을 다녀본결과 그 닦 흥미를 못느끼겠습니다.

대도시 위주로 가시는 분들이야 상관없겠지만서도 시골로 가는 경우엔 한국 음식점이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미국 어디에도 있는 마트가 있습니다.

월마트, 코스트코.

이 두군데만 있음 미국의 느끼함에서 잠시나마 벗어 날수 있습니다.

월마트에서는,

한국 컵라면과 김치가 있습니다. 아주 깡촌이라도 꼭 있으니 근처에 월마트 밖에 없다 싶으면 느끼함에서 해방되고 싶은 욕구가 미친듯이 쏟아 오르면 가시면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생겼으니 유심히 보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컵라면은 아시안 푸드쪽에 있고, 김치는 냉장제품 있는데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농심, 풀무원. ㅎㅎ

코스트코는 냉동식품에 한국 제품이 있습니다. 비비고 제품이 있는데 워낙 양이 많기 때문에 여행중이라면 조금 버거울거 같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앱을 통해 한국 음식점을 찾을수 있습니다.

바로 "yelp" 라는 앱입니다. 이 앱을 통해 Korean restaurant 라고 치면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단,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별표가 적은 곳으로 가세요. 별표가 많은 곳은 미국 사람들 입맛에 맞아서 별이 많은것입니다.

이런곳에 가면 대부분의 음식이 답니다. 얼큰한 맛을 생각하고 한숟가락 떴을때의 그 달달함은 밥상을 엎어 버리고 싶은 충동이 생길정도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별표가 가장 적은 곳으로 가세요. 그럼 아~~ 한국의 맛. 오랜 만이네 하고...

반가움과 함께. 나도 모르게 소주 한병을 시키고 있을것입니다. ㅎㅎ

물론 대도시, LA , 시카고 , 뉴욕 이런데는 워낙 많으니 구지 앱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지만, 저처럼 미국 시골 위주로 다니는 분들에게는 유용할듯 싶습니다.

'컨테이너 > 미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에서 사올것  (1) 2020.02.24
미국 경유/입국시 주의 할점!!  (0) 2017.04.10
미국 출발 미국내 환승  (0) 2017.01.19
아틀란타공항 환승  (1) 2017.01.19